발행일자 : 2022년 5월 1일 광고문의 즐겨찾기
기획/연재
기획/연재
기획/연재
> 기획/연재
문풍재 개발 CEO 인터뷰 / HB ENC 대표 김보환
 애국의 정신으로 문풍재 개발보급‘아름다운 기업’ 노인 일자리 창출에 노력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세계평화유지군 그 일원으로 월남전에 파병된 파월용사로서, 고엽제의 아픔을 딛고 전우들의 일자리 ..
 
전투수기 - 백마사령부를 공격하라 <린호아 2호 작..
이성만 고엽제전우회 울산광역시 북구지회린호아 강은 소리 없이 흐르고 대지를 흔드는 포성과 헬기와 총성은 전우들의 가슴을 숨죽이게 하고 있다. 1.5km 후방 고지에서 사단장님은 작전에 직접 참가하여 진두지휘..
 
‘따이한, 한강을 걷다’ 코스 답사
국방전우신문 ‘따이한, 한강을 걷다’ 준비 팀(구교득김명규이병석안계흥)은 4일 코스 개발을 위해 본사에서 출발하여 이촌동을 거쳐 한강 인도교로 오른 후 노들섬을 일주하고 환경정..
 
박플란트 치과, 참전유공자 우대병원에 ‘큰 관심’
겨울 날씨에 보훈가족 마음 훈훈보훈가족 운영, 우대병원 업무협력 바람도 차갑고 눈까지 내릴 것 같은 겨울 날씨에 보훈가족들을 도와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선행 글을 소개합니다.최근 서울 지역 코로나 확진 ..
 
참전용사 지원, 더 지체할 수 없다!!
참전용사 평균연령 76세, 408%가 이미 세상을 떠나 참전용사 지원, 더 지체할 수 없다!! “생활급 월 123만원 보장을” ⌜월남전 참전군인의 전투근무수당 미지급 관련 진상규명 및 전투근무급..
 
국방전우신문 전남 순천지사 사무실 오픈
파월! 그때의 정신으로 ‘전우 명예와 복지향상’ 지원 주 재 윤국방전우신문 전남 순천지사 회장■ 빛나는 해병 청룡 공로에 감사를대한의 해병 청룡부대가 1965년 10월8일 열대의 나라 월남 땅에 16일간 항해 끝에..
 
국방전우신문 창간 제16주년 기념식
 
이달의 독립운동가 - 실업 장려를 통한 자조·자립으..
국가보훈처(처장 황기철)는 광복회, 독립기념관과 공동으로 이종호, 김학만, 최봉준 선생을 12월의 독립운동가로 선정 발표했다. 이종호, 김학만, 최봉준 선생은 러시아 지역에서 결성하고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해 ..
 
자료 - 고엽제후유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옛 추억의 동산에서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