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자 : 2022년 10월 1일 광고문의 즐겨찾기
기획/연재
기획/연재
기획/연재
> 기획/연재
소금과 바이러스
이 강 성6•25참전 국가유공자8240부대연합회 부회장 얼마 전에 제 앞으로 아름다운 글이 도착했습니다. 고맙고 건강 지키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이 글을 소개합니다. 한 번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
 
전우문예/단편소설/소설가 김성열 - 반세기만에 귀환..
반세기만에 귀환한 어느 이등병 밤이 깊었다. 수호가 막 잠이 들려는 데 전화기가 울려 댄다. 그는 눈을 비비며 머리맡에 있는 전화기를 집어 들면서 귀찮은 듯 구시렁거린다.“누구 야~ 이 밤늦은 시간에 ….”..
 
서예가 봉수열 회장, ‘서체개발’ 관심
서예가 송암 봉수열 회장이 자신만의 독특한 필법으로 서체를 개발하고 서예 족자와 서화(書畫) 등에 선을 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장시간 특유의 필법(筆法)을 통해 마디의 전결과 고리를 이어가며 문장..
 
고엽제 국가유공자 송호원, 울산 천사운동본부 행사
지난 11월 21일에는 천사운동 울산본부 주관의 제11회 어르신 노래자랑 및 자원봉사자 대축제가 열렸는데 고엽제 상이7급 국가유공자 청솔 송호원 회장(본사 울산지사 회장)이 봉사부문 (사)천사운동본부 중앙회 김..
 
미니 인터뷰/도경환 경상북도 환경단장
환경봉사단 도경환 단장 “새해 사업 활발히 펼칠 터” “12년 전 경북 정화활동, 다시 새롭게 열정 보일 것” 코로나19가 전국을 힘들게 해, 우리가 물리친다 경상북도 도경환 환경단장(겸 지사 회장)은 14일 월..
 
문풍재 개발 CEO 인터뷰 / HB ENC 대표 김보환
 애국의 정신으로 문풍재 개발보급‘아름다운 기업’ 노인 일자리 창출에 노력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세계평화유지군 그 일원으로 월남전에 파병된 파월용사로서, 고엽제의 아픔을 딛고 전우들의 일자리 ..
 
전투수기 - 백마사령부를 공격하라 <린호아 2호 작..
이성만 고엽제전우회 울산광역시 북구지회린호아 강은 소리 없이 흐르고 대지를 흔드는 포성과 헬기와 총성은 전우들의 가슴을 숨죽이게 하고 있다. 1.5km 후방 고지에서 사단장님은 작전에 직접 참가하여 진두지휘..
 
‘따이한, 한강을 걷다’ 코스 답사
국방전우신문 ‘따이한, 한강을 걷다’ 준비 팀(구교득김명규이병석안계흥)은 4일 코스 개발을 위해 본사에서 출발하여 이촌동을 거쳐 한강 인도교로 오른 후 노들섬을 일주하고 환경정..
 
박플란트 치과, 참전유공자 우대병원에 ‘큰 관심’
겨울 날씨에 보훈가족 마음 훈훈보훈가족 운영, 우대병원 업무협력 바람도 차갑고 눈까지 내릴 것 같은 겨울 날씨에 보훈가족들을 도와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선행 글을 소개합니다.최근 서울 지역 코로나 확진 ..
 
참전용사 지원, 더 지체할 수 없다!!
참전용사 평균연령 76세, 408%가 이미 세상을 떠나 참전용사 지원, 더 지체할 수 없다!! “생활급 월 123만원 보장을” ⌜월남전 참전군인의 전투근무수당 미지급 관련 진상규명 및 전투근무급..
 
  1   2   3   4   5   6   7   8   9   10